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domestic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식스센스 라무
위치 : 라무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국내선(50분) + 스피드보트(15분)
공항에서의 거리 : 260km
총 객실 수 : 97
몰디브의 남단에 위치한 라무 아톨의 유일한 리조트로 에코 럭셔리 호텔 체인의 선구자와도 같은 식스센스 그룹의 리조트입니다.
아름다운 라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독특한 식스센스만의 컨셉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다양한 객실 타입과 수준높은 식음료 서비스, 스파, 다이빙 그리고 서핑까지 즐기실 수 있는 매력적인 리조트 입니다.
restaurant&bar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레스토랑&바 - LEAF
유기농 정원에 자리하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베트남, 지중해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좌석이나 공용 칠리 테이블에서 식사하실 수 있으며 쉐프들은 몰디브 어부와 농부들과의 협업으로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공수하여 다양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레스토랑&바 - Zen
위층 데크에서 부드러운 파도 소리를 들으며 편안하고 캐주얼 한 분위기에서 식사하실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라이브 키친 스테이션에서 바로 요리해드리는 스시 보트, 게 튀김, 교자 등 현대식 일본 퓨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 CHILL BAR
에메랄드 빛의 라군 위에 자리하고 있는 오버 워터 Bar로 인도양의 탁 트인 전망과 바다 바람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몰디브의 신선한 과일과 허브를 이용한 다양한 칵테일 및 음료, 주류,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 LONGITUDE
투명한 블루 라군 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2층 구조의 오픈에어 레스토랑으로 조식과 석식을 제공합니다.
그릴 요리, 파스타, 아시아 일품 요리 및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이 있는 뷔페가 제공됩니다.
레스토랑&바 - ICE & CHOCOLATE STUDIO
40가지 이상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함께 다양한 맛의 초콜릿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 SIP SIP
수영장 옆의 좌석에서 편안하게 수제 피자, 햄버거, 파스타, 칵테일 및 다양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는 풀 Bar입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