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maldives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더 웨스틴 몰디브
위치 : 바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수상비행기(35분) or 국내선(20분)+스피드보트(10분)
공항에서의 거리 : 111km
총 객실 수 : 70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인 '메리어트'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 구역인 바 아톨에 자리하고 있어 화려한 수중환경을 자랑합니다.
이탈리아 건축가 PEIA Associati가 설계한 빌라의 지붕은 넓고 푸른 바다를 헤엄치는 거북이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리조트에 발을 딛자마자 편안한 휴양을 시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360도 하우스 리프로 둘러싸여 있어 객실에서 하우스 리프까지 접근성이 매우 좋아서 스노클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restaurant&bar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레스토랑&바 - THE PEARL
제티 끝자락에 앉아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며 일식과 양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 ISLAND KITCHEN
탁 트인 인도양의 전망과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입니다.
조식부터 석식까지 제공되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 HAWKER
해변에 자리하고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오픈 키친에서 선보이는 셰프의 화려한 실력을 감상하며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 SUNSET BAR
칵테일을 즐기며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실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야외 Bar입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