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maldives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더레지던스 디구라
위치 : 가푸 알리푸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국내선 (50분) + 스피드보트 (10분)
공항에서의 거리 : 380km
총 객실 수 : 173
세계에서 가장 깊은 환초지대인 가푸 알리푸 아톨에 위치하여 국내선&스피드보트 트랜스퍼를 이용하여 리조트에 이르게 됩니다.
총 173개의 호화로운 앤틱 스타일의 객실은 중세시대의 품격있는 인테리어를 지향하였으나, 불편함이 없도록 최신식의 편의시설을 모두 구비하고 있습니다.
'더레지던스 팔루마푸시'와 연결된 자매 리조트로 팔루마푸시와 디구라 리조트의 모든 레스토랑과 Bar 이용이 가능합니다.
facilitie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부대시설 - SPA & WELLNESS
클라린스에서 운영하는 더 레지던스의 스파는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요가 클래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일 오전 6시의 선라이즈요가와 오후 6시의 선셋 요가는 무료로 제공되며, 개별 요가 클래스도 유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파센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부대시설 - 다이빙
리조트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PADI 다이브 센터에서는 8세 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버블메이커,
초보자를 위한 체험다이빙 그리고 다이빙 자격증 소유자들을 위한 다양한 다이빙 트립을 제공합니다.
부대시설 - 다양한 익스커션 및 액티비티
더 레지던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익스커션 및 워터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예약시 스노클링 장비 및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며,
숙박기간 중 Castaway Island 피크닉 (점심이 포함된 무인도 피크닉) 트립을 1회 제공합니다.
부대시설 - 수영장
끝없이 펼쳐지는 하늘과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 풀에서 환상적인 선셋을 감상하며 시원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피트니스
수준에 따라 필요와 목표에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부대시설 - 키즈클럽
3~12세의 아동을 위한 키즈클럽은 게임, 야외 스포츠, 쿠킹 클래스, 키즈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