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speedboat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후바펜푸시
위치 : 북 말레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스피드보트 (30분)
공항에서의 거리 : 26km
총 객실 수 : 44
몰디브어로 "꿈의 섬"이라는 뜻의 "후바펜푸시"는 몰디브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그 이름처럼,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리조트로 럭셔리한 휴양을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리조트입니다.
전 객실이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언더 워터 스파 시설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 및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oom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객실 - 비치 방갈로 위드 풀
객실면적 : 125 m² / 총 8실

유리창 너머로 부드러운 백사장과 시원한 라군 뷰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비치 방갈로 위드 풀은
풍경을 감상하며 전용 풀에서 시원하게 시간을 보내시기에도, 여유롭게 선데크에서 시간을 보내시기에도 좋은 객실입니다.
객실 - 라군 방갈로 위드 풀
객실면적 : 130 m² / 총 12실

객실 어느 곳에서나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라군으로 바로 내려가 바다를 즐기고
선데크에서 잔잔한 바닷바람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아름다운 수상 객실입니다.
객실 - 디럭스 비치 방갈로 위드 풀
객실면적 : 160 m² / 총 8실

비치 방갈로와 같은 구조에 좀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객실 뒷 편의 안뜰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풀과
인도양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플런지 풀을 보유하고 있는 매력적인 객실입니다.
객실 - 오션 방갈로 위드 풀
객실면적 : 160 m² / 총 12실

맑고 투명한 바다로 둘러싸인 3층 구조의 선데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실에서도 글라스 바텀을 통해 바닷속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넓은 테라스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다이닝을 즐기거나, 부드러운 파도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