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seaplane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위치 : 라비야니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수상비행기 (35분)
공항에서의 거리 : 133km
총 객실 수 : 190
2km가 넘는 부드럽고 깨끗한 백사장과 맑고 투명한 에메랄드빛의 넓은 라군을 자랑하는 카니푸시 리조트는
2013년에 비치빌라만을 갖고 오픈했던 앳모스피어 그룹의 첫 번째 리조트였습니다.
워터빌라의 부재가 아쉬웠던 리조트였는데, 2019년 12월 새롭게 워터빌라 & 선셋워터풀빌라를 증축하여,
다양한 객실 옵션과 기존의 탄탄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플랜이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퀄리티 있는 식음료 서비스 및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된 진정한 올인클루시브를 경험해보세요.
room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객실 - 선셋 비치빌라
객실면적: 100 m² / 총 64실
숙박 최대 인원: 성인2+아동2 or 성인3

전 객실이 선셋 방향에 위치한 앳모스피어는 추가요금없이 선셋뷰의 객실을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침실과 넓은 야외 욕조가 있는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춘 객실로
야외 테라스와 아름다운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객실입니다.
객실 - 워터빌라
객실면적: 105 m² / 총 12실
숙박 최대 인원: 성인2+아동2 or 성인3+아동1

탁 트인 바다와 함께 우아한 휴식을 제공하는 수상 객실로 아늑한 가구 및 풍성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선데크에서 휴식을 취하고 라군으로 내려가 매혹적인 수중 세계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객실 - 선셋 주니어 스윗
객실면적: 132 m²/ 총 40실
숙박 최대 인원: 성인2+아동2 or 성인3+아동1

리조트내의 최고의 비치 프론트에 위치하고 있는 선셋 주니어 스윗은 넓고 여유로운 공간과 럭셔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공간과 오픈 에어 베란다에서의 휴식은 그저 누워있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며,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선셋뷰를 제공합니다.

선셋 주니어 스윗 투숙시 특별한 객실 서비스 (플래티넘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객실 - 선셋 워터 풀빌라
객실면적: 125 m²/ 총 28실
숙박 최대 인원: 성인2+아동2 or 성인3+아동1

섬의 북쪽 끝을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럭셔리한 수상 객실로 환상적인 선셋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침실과 고급스러운 욕실, 선베드와 인피니티 풀이 있는 넓은 선데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 선셋 풀빌라
객실면적: 192 m²/ 총 10실
숙박 최대 인원: 성인2+아동2 or 성인3+아동1


섬의 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고 프라이빗 한 야외 공간과 베란다, 그리고 30 m²의 넓은 개인 풀과 선 라운지를 기본으로
앳모스피어에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은 선셋 풀빌라는 눈부시게 빛나는 샌드뱅크와 환상적인 선셋 뷰로 고객님께 감동을 드립니다.

선셋 풀빌라 투숙시 특별한 객실 서비스인 플래티넘 패키지가 추가 제공됩니다.
객실 - 선셋 패밀리빌라
객실면적: 200 m²/ 총 18실
숙박 최대 인원: 성인2+아동4 or 성인4+아동2 or 성인3+아동3

2베드룸의 선셋 패밀리빌라는 그 이름처럼 가족여행에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인터커넥팅 빌라로 각 침실에 욕실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 가족간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면서도, 아이들과 함께 숙박하실 수 있어 안전합니다.
실내외 모두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지내기에 편리하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메인 레스토랑, 스포츠 콤플렉스 그리고 키즈클럽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