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domestic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센타라 그랜드 몰디브
위치 : 남 아리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수상비행기(30분) or 국내선(20분)+스피드보트(10분)
공항에서의 거리 : 95km
총 객실 수 : 112
태국의 센타라 그랜드 그룹에서 몰디브에 처음 선보인 리조트로 다양한 객실 타입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상적인 휴가를 제공합니다.
다채로운 하우스 리프와 난파선 다이빙 포인트를 포함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가 리조트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짜임새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식사, 스파, 다양한 익스커션까지 즐기실 수 있어 허니문부터 가족여행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키는 리조트입니다.
facilitie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부대시설 - Spa Cenvaree
센타라의 고유 브랜드인 Spa Cenvaree는 싱글과 커플을 위한 트리트먼트 룸, 타이 마사지 전용 야외 오버 워터 파빌리온,
하이드로 테라피 시설, 냉온수 플런지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태국 전통 웰빙 요법과 현대 기술의 조화로 몸과 마음의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풀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피트니스
 
부대시설 - 수영장
 
부대시설 - 키즈클럽
 
부대시설 - 레크레이션 시설
 
부대시설 - 워터 스포츠 & 익스커션
카약, 윈드서핑, 펀튜브, 바나나 보트, 카타마란 세일링, 웨일 샤크 투어, 스노클링 투어,
나이트 피싱, 선셋 크루즈, 로컬 섬 투어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와 익스커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다이빙
고래 상어의 서식지로 유명한 아리 아톨에는 뛰어난 다이빙 포인트가 많이 있습니다.
PADI 다이빙 전문 강사와 함께 아름다운 산호초와 이국적인 해양 생물을 탐험하실 수 있으며
초급자부터 전문 다이브 코스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