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maldives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쥬메이라 몰디브
위치 : 북 말레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스피드보트 (60분)
공항에서의 거리 : 55km
총 객실 수 : 67
몰디브 리조트 중 처음으로 각 객실마다 전용 스카이라운지를 갖추고 있는 독창적이고 럭셔리한 펜트하우스로 설계된 획기적인 리조트입니다.
라군과 하우스 리프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아름다운 바다와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완벽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유일한 "쥬메이라" 브랜드의 몰디브 리조트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함께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room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객실 - 비치 빌라
객실면적 : 351m² / 총 15실
숙박 최대 인원 : 성인2+아동2 or 성인3+아동1

고급 재료와 디자이너 가구로 꾸며져 럭셔리함을 극대화 시켰으며 몰디브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스타일과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인도양의 파노라마 전망과 아름다운 해변이 조화를 이루는 객실로 루프탑 테라스에서 하늘과 바다를 감상하며 별빛 아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 워터 빌라
객실면적 : 351m² / 총 6실
숙박 최대 인원 : 성인2+아동2 or 성인3+아동1

에메랄드 빛 라군 위에 자리하고 있는 워터 빌라는 탁 트인 인도양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넓은 실내 공간과
7.5m 인피니티 풀, 선베드, 휴식을 위한 파빌리온을 갖춘 야외 선데크로 구성됩니다.
오션뷰를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인 루프탑 테라스에서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기시거나
일출을 감상하며 요가를 하거나 또는 별빛 아래에서 영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객실면적 : 369m² / 총 5실
숙박 최대 인원 : 성인2+아동2 or 성인3+아동1

탁 트인 인도양을 전망의 블루 라군 위에 자리하고 있는 고급스러운 수상 객실로
세련된 침실과 여유로운 거실, 호화로운 욕실의 넓은 실내공간과 슬라이딩 창문으로 연결된 선데크로 구성됩니다.
7.5m의 인피니티 풀, 선베드, 파빌리온을 갖춘 넓은 선데크에서 휴식을 취하고
루프탑 테라스에서 환상적인 밤하늘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