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maldives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쿠라마티
위치 : 라스두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수상비행기 (20분)
공항에서의 거리 : 59km
총 객실 수 : 360
바로스, 디갈리, 밀라이두, 파루푸시 등 몰디브에서 가장 많은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유니버셜 그룹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로
길고 아름다운 샌드뱅크와 몰디브 최대 규모의 다이브 센터를 자랑합니다.
쿠라마티는 1.8km 에 달하는 큰 섬으로 11개의 객실 타입, 수많은 레스토랑 & 바, 몰디브 최대 규모의 다이빙 센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메랄드빛 라군, 샌드뱅크, 울창한 열대림, 다채로운 하우스 리프까지 모든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커플 여행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restaurant&bar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레스토랑&바 - 메인 레스토랑
쿠라마티는 섬의 크기가 매우 넓기 때문에 객실의 위치에 따라서 이용하시기 편한 레스토랑을 지정해드리며
총 3개의 메인 레스토랑 (Haruge, Malaafaiy, Farivalhu) 이 있습니다.
3곳의 레스토랑 메뉴는 모두 동일하게 준비되며 매일 색다른 테마 요리를 제공합니다.

조식 : 07:30 ~ 10:00
중식 : 12:30 ~ 14:30
석식 : 19:30 ~ 21:30
레스토랑&바 - Siam Garden
수많은 나무와 꽃들로 둘러싸인 레스토랑으로 태국의 맛을 제대로 선보입니다.
다양한 해산물, 생선, 야채, 육류 요리를 알라카르테로 즐기실 수 있으며 신선한 과일, 디저트 및 아시아 허브 티도 제공됩니다.
1주일에 한 번 'Discover Thai Food'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석식 : 19:00 ~ 22:30
레스토랑&바 - Tandoor Mahal
무성한 열대림으로 둘러싸인 Tandoor Mahal은 다양한 카레, 비리야니, 난 및 다양한 인도 빵으로 전통적인 탄두리 요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Discover Indian Food' 뷔페를 선보입니다.

석식 : 19:00 ~ 22:30
레스토랑&바 - The Reef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오버 워터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현지 바다에서 갓 잡은 신선한 생선요리와 해외에서 수입된 고급 해산물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석식 : 19:00 ~ 22:30 (만 6세 이상부터 식사 가능)
레스토랑&바 - Kobe
생선 및 해산물, 육류를 포함한 신선한 재료를 철판구이 요리로 즐기실 수 있는 오버 워터 레스토랑입니다.

석식 : 19:00 ~ 22:30 (만 6세 이상부터 식사 가능)
레스토랑&바 - Plam
샐러드, 파스타, 이탈리안 정통 피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등 지중해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저녁에는 색다른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픈 : 11:00 ~ 22:30 (18:00 ~ 19:00에는 아이스크림과 Bar서비스만 가능합니다.)
레스토랑&바 - Duniye
섬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와인과 함께 수준 높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석식 : 19:00 ~ 22:30 (만 6세 이상부터 식사 가능)
레스토랑&바 - Inguru
에메랄드 라군을 바라보는 Inguru는 낮에는 피자, 파스타, 햄버거, 샐러드 등 가벼운 식사를 제공하며 저녁 식사는 아시아 퓨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 메뉴 : 11:00 ~ 17:00
석식 : 19:00 ~ 22:30 (6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레스토랑&바 - Island BBQ
탁 트인 바다와 인피니티 풀을 마주보고 있으며 와인과 함께 다양한 바베큐 요리와 섬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를 제공합니다.

석식 : 19:00 ~ 22:30 (6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바 - Island Coffee Shop
몰디브 스타일의 커피 숍으로 현지식 아침 식사 및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샌드위치, 파스타, 피자 및 로컬 스타일의 커리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커피 & 차, 음료를 즐기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오픈 : 09:00 ~ 24:00
레스토랑&바 - Bars
리조트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6개의 Bar는 다양한 칵테일, 음료, 주류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매일 저녁 6시 ~ 8시에는 'Happy Hour'를 운영하여 할인된 요금으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Fung Bar / Dhoni Bar / Laguna Bar / Pool Bar / Sand Bar
레스토랑&바 - Havana Club Wine & Cigar Bar
전 세계의 다양한 와인과 프리미엄 브랜드의 코냑 및 기타 주류를 제공하는 우아한 분위기의 Bar로
수제 쿠바 시가를 포함한 다양한 시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픈 : 18:00 ~ 늦은 시간
레스토랑&바 - Champagne Loft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며 40가지가 넘는 다양한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등을 즐기실 수 있으며
16세 이상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바 - Sky Bar
해발 7m에 위치한 Sky Bar는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하고 있어
몰디브의 빛나는 밤하늘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