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maldives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벨라 프라이빗 아일랜드
위치 : 누누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수상비행기 (40분)
공항에서의 거리 : 187km
총 객실 수 : 43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과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는 몰디브를 대표하는 초특급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VELLA는 몰디브어로 '거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오랜 세월 동안 섬에 서식했던 바다 거북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몰디브 전통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편안함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생애 최고의 휴양지로 완벽한 서비스와 특별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facilitie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부대시설 - MY BLEND BY CLARINS SPA
고요한 푸른 바다 위에 자리한 오버 워터 스파센터로 6개의 트리트먼트 룸, 아이스 룸, 플런지 풀, 사우나, 요가 파빌리온,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란스와 제휴하여 자체 제작한 스파 제품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맞춘 세심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피트니스
 
부대시설 - 수영장
 
부대시설 - 골프 아카데미
스페인의 프로 골퍼 호세 마리아 올라사발이 디자인 한 골프 아카데미는 PGA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초급자부터 전문 골퍼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부대시설 - 테니스
 
부대시설 - 키즈클럽
 
부대시설 - 워터 스포츠 & 익스커션
윈드서핑, 카약, 패들 보드, 웨이크 보드, 수상스키, 카이트 서핑, SEABOB, 카타마란 세일링, 스노클링 사파리,
샴페인 크루즈, 돌핀 크루즈, 피싱, 프라이빗 요트 투어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와 익스커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다이빙
다양한 다이빙 사이트가 근접해 있어 신비로운 몰디브의 해양 세계를 탐험하실 수 있으며
회색 암초 상어, 만타 레이 투어, 자격증 코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