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maldives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오블루 상겔리
위치 : 북 말레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스피드보트 (50분)
공항에서의 거리 : 51km
총 객실 수 : 137
앳모스피어 호텔 체인에서 운영하고 있는 리조트로 독특한 올인클루시브 - 세레니티 플랜으로 특별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출부터 일몰까지 성인 전용으로 이용 가능한 ONE BANYAN 섬과 다양한 빌라와 스위트는 편안하고 프라이빗 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된 메인 풀, 키즈클럽, 키즈 풀, 스파센터, 워터 스포츠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커플 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으로도 인기있는 매력적인 리조트입니다.


facilitie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부대시설 - ELENA Spa
평온하고 무성한 열대 환경으로 둘러싸인 ONE BANYAN ISLAND에 위치한 스파 센터로
6개의 트리트먼트룸, 요가 파빌라온, 스팀 룸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하고 포괄적인 스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블루 상겔리 리조트에서는 5박이상 숙박시 허니문 특전으로 커플 마사지가 1회 무료 제공되며,
'허니문 워터풀스윗' 객실특전으로 4박 이상 숙박시 커플 마사지가 2회 무료 제공됩니다.
(허니문 워터풀스윗에 5박이상 숙박시, 총 3회의 커플 마사지가 무료)
부대시설 - TGI 다이브 & 워터 스포츠
TGI 다이브 & 워터 스포츠는 다양한 익스커션 및 워터스포츠를 제공합니다.
북 말레 아톨의 다양한 다이빙 포인트를 숙력된 리조트의 다이빙팀과 함께 경험할 수 있으며
다이빙이 처음이신 초보를 위한 체험다이빙부터 다양한 자격증 코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상겔리 리조트의 기본 올인클루시브 포함사항으로 모든 투숙객은 1회의 선셋피싱 트립과 1회의 추가 익스커션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스노클링 장비 및 무동력 워터스포츠 (카약, 스탠드업 패들 보드, 페달 보트)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부대시설 - 메인 풀 & 키즈 풀
 
부대시설 - 어덜트 풀
 
부대시설 - 키즈클럽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