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seaplane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선시암 이루벨리
위치 : 달루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수상비행기 (40분)
공항에서의 거리 : 153km
총 객실 수 : 125
선 시암 그룹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고객 편의를 위해
모든 지원 및 직원 숙박 시설은 별도의 연결된 섬에서 관리되며, 게스트 스위트와 주요 시설은 메인 게스트 섬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해받지 않는 완벽한 자연환경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facilitie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부대시설 - Sun Aqua Spa
고요하고 아름다운 라군 위에 지어진 오버 워터 스파센터로 평온함과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는 8개의 트리트먼트 룸,
사우나, 스팀 룸, 수치료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스파 파빌리온은 섬 자체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꾸며져 있으며 타이 마사지, 스웨덴 마사지, 발리 마사지,
커플 마사지, 디톡스 프로그램, 페이셜 케어, 바디 스크럽 & 랩, 아유르베다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피트니스
 
부대시설 - 수영장
 
부대시설 - 키즈클럽
3 ~ 12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시설로 열대의 모험과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액티비티와 게임을 제공합니다.
부대시설 - 워터 스포츠 & 익스커션
스노클링, 패러 세일링, 패들 보드, 바나나보트, 윈드서핑, 제트스키, 카약, 돌핀 크루즈,
스노클링 사파리, 로컬섬 투어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익스커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다이빙
썬 다이브 스쿨은 PADI 5성급의 완벽한 시설과 서비스로 국제적으로 인증과 자격을 갖춘 강사와 함께 환상적인 몰디브의 바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