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speedboat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오젠 라이프 마두
위치 : 남 말레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스피드보트(40분)
공항에서의 거리 : 35km
총 객실 수 : 90
몰디브 최고의 올인클루시 플랜을 제공하는 리조트로 지금까지 보아온 럭셔리의 정의를 바꾼 리조트 입니다.
세련된 색감의 투명하고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라군과 눈부시게 하얗고 고운 해변,
럭셔리한 객실과 부대시설, 그리고 이런 프로덕트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플랜 '앳모스피어 인덜젼스(AI)' 플랜!
차원이 다른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를 찾으신다면 '오젠' 리조트가 정답입니다.
room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객실 - 얼스빌라
따뜻하고 편안한 색상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침실과 넓은 야외 욕실에는 수공예 욕조와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 - 윈드빌라
광대한 라군위에 자리한 낭만적인 오버 워터 빌라로 생생한 색조와 아늑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객실입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수평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타원형 욕조가 매력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넓은 선데크의 선베드와 해먹에서 시원한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 - 얼스빌라 위드풀
Earth Villa with Pool은 기본 얼스빌라에 8m*2.5m 사이즈의 개인풀이 추가된 객실입니다.
넓고 여유로운 객실과 아웃도어 공간에서 진정한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 윈드빌라 위드풀
Wind Villa with Pool은 기본 윈드빌라에 8m*2.6m사이즈의 개인풀이 추가된 객실입니다.
럭셔리함의 극치를 보여주며, 넓은 선덱에는 해먹과 데이베드가 설치되어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 얼스 패밀리 스위트 위드풀
대형 마스터 침실이 있는 2 베드 룸 스위트로 세컨드 룸에는 트윈 베드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게 펼쳐지는 전용 플런지 풀과 선베드가 있는 야외 테라스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며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에 이상적인 객실입니다.
객실 - 윈드 스위트 위드풀
3 베드 룸 스위트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객실입니다.
야외 메이드 룸, 주방, 야외 다이닝 파빌리온, 전용 Bar, 피트니스룸, 광대한 인피니티 풀과 연결된 전용 모래사장까지!
프리미엄 사양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