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speedboat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오젠 라이프 마두
위치 : 남 말레 아톨
트랜스퍼(이동수단) : 스피드보트(40분)
공항에서의 거리 : 35km
총 객실 수 : 90
몰디브 최고의 올인클루시 플랜을 제공하는 리조트로 지금까지 보아온 럭셔리의 정의를 바꾼 리조트 입니다.
세련된 색감의 투명하고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라군과 눈부시게 하얗고 고운 해변,
럭셔리한 객실과 부대시설, 그리고 이런 프로덕트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플랜 '앳모스피어 인덜젼스(AI)' 플랜!
차원이 다른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를 찾으신다면 '오젠' 리조트가 정답입니다.
facilitie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부대시설 - ELENA Spa
고요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오버 워터 트리트먼트 룸에서 전문 테라피스트 팀의 다양한 치료법, 의식 및 스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오젠 서비스의 포함사항으로 기본 4박숙박시 60분 스파 1회제공을 시작으로, 숙박일수에 따라 여러번의 스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부대시설 - 워터스포츠
스노클링, 윈드서핑, 카이트 서핑, 제트스키, 플라이보드, 스탠드업 패들보드, 카약,
카타마란 세일링, 웨이크 보드, 펀튜브등 다양한 워터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 다양한 익스커션
세미-잠수정, 전통 선셋 낚시, 돌핀 어드벤처, "Guraidhoo" 로컬 섬 투어, "Maafushi" 로컬 섬 투어,
선셋 크루즈, 샌드뱅크 피크닉등 다양한 익스커션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 - Aqua Club
PADI 인증을 받은 리조트의 다이빙 스쿨은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숙련된 다이버들이 있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교육을 받고 아름다운 바다속을 탐험하는데 도움을 드릴 것 입니다.
다이빙 스쿨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프로그램부터, PADI 인증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 - 메인 인피니티 수영장
에메랄드빛의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메인 풀입니다.
부대시설 - 피트니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 피트니스센터입니다.
부대시설 - 키즈클럽
미니풀과 실내외 놀이터가 있으며 아이들은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